20년 전통의 해산물 맛집 조개꽃천지, tvN ‘놀라운 토요일’ 방영 이후 화제

[한국강사신문 최수일 기자] 9일 방송된 tvN 신동엽의 ‘놀라운 토요일’ 에서 해물샤브샤브가 소개된 이후에 민락2지구 조개꽃천지 등 전국에 가족 장사를 하고 있는 조개꽃천지 매장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전국 맛집 조개꽃천지는 ‘30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집’, ‘1병은 부족하고 3병은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집’ , ‘연예인 특별대우 없는 집’ , ‘초딩입맛을 사로잡은 집’ , ‘연애초기에 반드시 들러야 할 집’ 등으로 소개되면서 파워블로거를 비롯 누리꾼들의 검색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현재 제철맞은 해물에 대한 이야기들이 수요미식회, 식신로드, 냉장고를 부탁해 등에서 특집으로 방송되고 있으며, 맛집을 찾는 희망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조개꽃천지는 현재 제철을 맞이하여 쭈꾸미, 문어, 전복, 조개, 가리비등의 해물과 인삼등의 서비스메뉴를 양껏 푸짐하게 내어 놓는다는 특색있는 매장이다.


또한 테이블위의 ‘샤브샤브식의 꽃모양 접시’ 는 특허출원으로 경쟁이 불가하도록 하며, 유사 매장들의 난립을 막았으며, 예비창업자들의 호기심도 자극하고 있다.


민락2지구 조개꽃천지 김영석 사장은 “해산물 맛집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조리법 등의 20년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 줄 의향이 있다.” 라고 밝혔다.


현재 전국에 가족 장사를 하고 있는 조개꽃천지 형제들은 점심메뉴로 불쭈꾸미를 개발중에 있으며, 이또한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서 방송사에 제보하는 진풍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자신있게 힘주어 말했다.



최수일 기자 koreakeyword@naver.com


24시간 창업상담 1588-7105


(주)바다드림 / 대표자 홍재성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72 원광빌딩 5층 /사업자등록번호 896-88-00530

FAX 02-6497-1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