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동엽의 ‘놀라운 토요일’ 공덕시장 해산물 맛집, 조개꽃천지 방영

‘놀라운 토요일’ 이 2월 예능 브랜드 평판 30위에 올랐음을 언급했다. 9일 tvN ‘놀라운 토요일일’ 이 방송됐다.


이날 저스투 유겸과 JB가 출연했다. 이날 유겸은 여진구가 출연한 분량을 챙겨봤다며 ‘신선하고 트렌드한 예능이라고 생각했다’ 고 말했다.


이에 MC붐은 ‘정확히 알고 있다’ 라며 ‘놀라운 토요일’ 이 2019년 2월 예능 브랜드평판 30위에 올랐다고 자축했다. 이어 31위가 ‘전국 노래자랑’ 이라며 ‘놀라운 토요일’ 의 인기를 덧붙였다.


한편 서울 마포 공덕동에 위치한 조개꽃천지는 매일 조업한 싱싱한 문어 및 싱싱한 해산물들로 요리를 하는 음식으로 신선도와 그 맛이 일품으로 주변에 알려졌다. 해산물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들러야 할 코스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서울 마포 공덕동 맛집 ‘조개꽃천지’ 의 주메뉴인 조개꽃문어는 단순한 해물요리전문점이 아니라, 조개, 전복, 가리비와 인삼등과 살아있는 통문어를 산채로 데쳐먹는 샤브샤브식 콘셉트로 고객의 눈과 입을 만족시켜주는 맛집으로 tvN ‘놀라운 토요일’ 외에도 KBS 등 각종 언론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전주 최고의 맛집으로 시작된 ‘조개꽃천지’ 는 신선한 해산물을 바탕으로 건강한 레시피를 기본으로 하며, 전국에 가족들이 분점을 내어 가족 장사를 하고 있다.


24시간 창업상담 1588-7105


(주)바다드림 / 대표자 홍재성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72 원광빌딩 5층 /사업자등록번호 896-88-00530

FAX 02-6497-1081